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RT예매 서울 수서,창원.진주,SRT예매 전남 순천.여수,포항 간다.

by 멘탈닥터 2023. 8. 12.
반응형

 

오늘은 SRT예매 서울 수서, SRT예매 창원. 진주, SRT예매 전남 순천, 경북 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9월 1일부터 SRT를 타고 서울 강남 수서에서 경남 창원. 진주, 전남 순천. 여수, 경북 포항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 일일 왕복 2회 운행 편성하며,SRT예매는 8월 11일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밑에 글을 보시면 SRT예매 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RT 예매 바로 가기 클릭!

 

 

SRT 예매 신규 노선 혜택 보기
1.SRT 신규 노선 이동 편의성 개선
2.SRT 신규 노선 시간 크게 단축
3.SRT 신규 노선 지역 경제 활성화
4.SRT 신규 노선 보기
5.SRT 신규 노선 하루 운행 횟수.예매

 

 

 

 

※SRT 열차 홈페이지 바로 가기 클릭!

 

1.SRT 예매 신규 노선 이동 편의성 개선

 

 

※SRT예매 바로 가기 클릭!

 

SRT예매 신규 노선은 경남 창원·진주, 전남 순천·여수, 경북 포항에서 서울 수서를 갈 수 있게 된다는 소식에 시민들은 환호하고 있습니다. SRT는 기존 KTX보다 속도가 빠르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 이로 인해 시민들의 이동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SRT예매 서울 수서,창원.진주,SRT예매 전남 순천.여수,포항 간다.

 

 

 

2.SRT예매 신규 노선 시간 크게 단축

 

 

●SRT예매 신규 노선은 특히, 경남 창원·진주, 전남 순천·여수, 경북 포항은 서울에서 상대적으로 거리가 떨어진 지역이기 때문에, SRT 개통은 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RT는 기존 KTX보다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서울까지 이동하는 시간은 크게 단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RT예매 서울 수서,창원.진주,SRT예매 전남 순천.여수,포항 간다.

 

 

3.SRT예매 신규 노선 지역 경제 활성화

 

 

SRT 개통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RT는 기존 KTX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서울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SRT는 지역 기업들의 물류비를 절감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지역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RT예매 서울 수서,창원.진주,SRT예매 전남 순천.여수,포항 간다.

 

 

4.SRT 예매 신규 노선 보기

 

 

SRT 예매 바로 가기 신규 노선 클릭!

 

5.SRT 예매 신규 노선 운행 횟수. 예매

 

 

※SRT예매 신규 노선 확인 바로 가기 클릭!

 

●SRT예매 신규 노선 운행 수서~진주, 수서~여수, 수서~포항 일일 각각 왕복 2회 운행합니다.

 

●경부선과 호남선만 운행된 SRT 노선이 5개로 확대됨에 따라 정차도 18개 역에서 32개 역으로 확대됩니다.

 

●신규 운행하는 경전선(창원. 진주), 전라선 (순천. 여수), 동해선(포항)은 하루 두 번씩 왕복 운행하고, 경부선은 공급에 여유가 있는 월~목에 한해 하루 왕복 40회에서 35회로 조정합니다. 주말은 왕복 40회를 유지합니다.

 

●SRT예매 신규 노선은 9월 1일부터 운행을 시작하며 예매는 8월 11일부터 가능합니다.

 

 

SRT예매 서울 수서,창원.진주,SRT예매 전남 순천.여수,포항 간다.

 

끝인사말

●지금까지 SRT예매 서울수서, 창원. 진주, SRT예매 전남 순천. 여수, 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SRT 신규 노선으로 남부지역주민 380만 명 이상 SRT 고속철도 서비스 혜택을 보고 지역 간 고속철도 서비스 불균형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속철도 및 준고속철도의 신설 사업 등을 통해 국가철도망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많은 국민이 고속철도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열차 운행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항상 안전조심 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